리뷰여~

남성패딩추천 탑텐리얼라이트숏볼륨점퍼 상세리뷰&사이즈추천

난희골해 2020. 12. 10. 23:38
반응형

남성패딩추천 탑텐리얼라이트숏볼륨점퍼 상세리뷰&사이즈추천


이제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었고 코로나로 인해 더욱 춥게만 느껴집니다..😭😭 이럴때일수록 저희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따뜻한 아우터를 준비해야하죠! 11월부터 여러 브랜드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12월까지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가성비 브랜드이면서 작년부터 급성장 중인 탑텐의 리얼라이트숏볼륨점퍼에 대해서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 그리고 사이즈추천 및 가격정보까지 상세하게 설명 드릴테니 저만 따라오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DESIGN & DETAIL


▶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탑텐의 리얼라이트숏볼륨점퍼입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숏패딩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유니클로의 숏패딩을 사려고했었는데 광택때문에 좀 부담스러웠는데, 탑텐의 숏패딩은 그에 비해 광택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광택이 있어보이지만, 실물은 광택이 거의 없으니 안심하세요!


▶ 넥라인은 지퍼를 끝까지 잠궜을때 목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게 세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재가 낭낭하게 들어가있어서 경량패딩임에도 불구하고 흐물흐물 하지않고, 각이 딱 살아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퍼 마감또한 깔끔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바깥 주머니는 옆으로 뚫려있어서 추운 날씨에 손을 넣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지퍼도 달려있어서 귀중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합니다!


▶ 패딩의 소매부분입니다. 제가 이 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요. 몇몇 숏패딩은 시보리 처리가 바깥으로 되어있어 시계를 착용하게 되면 시계가 묻히거나 소매에 걸려서 불편합니다. 하지만 탑텐리얼라이트숏볼륨점퍼는 시보리가 안쪽으로 되어있어 바람을 차단해주는 것을 물론 시계를 착용했을때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 안주머니 매니아로서 안주머니는 언제든 환영이죠😍 안쪽에도 주머니가 양쪽에 달려있고, 깊이도 깊기 때문에 물건을 보관하기 용이할 것 같습니다!


▶ 이 제품은 구스다운은 아니고, 오리털로 충전되어있습니다. 그래도 오리털의 비율이 90:10(솜털:깃털)로 훨씬 푹신푹신하고 복원력도 좋습니다. 그리고 라이트다운이기때문에 따뜻하면서도 엄청 가벼운 점도 특징입니다!


▶ 패딩의 후면은 일반적인 숏패딩의 후면과 같으며, 일자로 라인이 떨어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ITTING SHOT 


▶ 작성자스펙 및 사이즈정보

- 키(cm) : 178

- 몸무게(kg) : 74

- 착용사이즈 : XL(105)

- 사이즈정보 : 총장 69.3 / 어깨너비 49.3 / 가슴둘레 125 / 소매길이 65


▶ 겨울아우터 같은 경우에는 안에 이너를 많이 껴입기때문에 원래 입는 사이즈보다 한사이즈업해서 입기도 하는데, 이 제품 같은경우에는 직장에서도 입으려고 샀기때문에 XL 정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XL도 안에 이너를 두껍게 입어도 동작에 무리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 핏감이 너무 좋습니다. 우선 경량패딩으로 제작되어서 가볍고 옷 자체가 착 감기는 느낌이 있습니다. 제가 노스페이스눕시패딩을 리뷰했었는데 느낌이 좀 비슷합니다. 전투용으로 하나쯤 영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전체적인 총평!

- 범용성이 넓은 아우터를 찾는다면 추천!

=> 무지의 디자인과 여러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

- 무거운 아우터를 꺼리는분이라면 추천!

=> 가벼우면서도 덕다운 충전재로 인해 보온성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음.

- 깡패같은 가격

=> 현재 탑텐에서 블랙데이를 진행 중으로 해당 제품은 49,900원으로 구매가능, 다른 아우터들도 반값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니 사이즈가 없어지기 전에 달려가세요~~


이상으로 탑텐리얼라이트숏볼륨점퍼에 대해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다음에도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