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

나이키에어포스원 나이키피마원2 상세리뷰&사이즈추천

난희골해 2020. 12. 6. 23:29
반응형

나이키에어포스원 나이키피마원2 상세리뷰&사이즈추천


나이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신발 중 하나인 나이키에어포스원은 하이/미드/로우 세가지 디자인으로 나뉘어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인기있는 디자인은 로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로우컷의 신발은 신고벗기가 편하고, 여러가지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쉬운 장점이 있기 때문이죠.


또한 나이키에어포스1로우는 다수의 브랜드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많이 했었는데, 작년에 우리나라 최초로 지드래곤이 아티스트로써 나이키와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X나이키에어포스원 일명 '피마원포스'가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올해 11월 '피마원포스2'가 발매되어 스니커매니아들을 열광시켰습니다! 


▶ 나이키와 두번째 협업인 피스마이너스원X나이키에어포스 파라노이즈2.0


저는 국내 및 해외래플하는 사이트에 다 응모했지만.. 모든 곳에서 광탈을 했습니다... 당첨이 안되도 리셀로라도 소유해야겠다라는 마음이 있었기때문에 추첨결과를 다 확인하고나서 리셀로 구매했습니다!! 쁠렉스!!!!🤣🤣 그래서 오늘은 피마원포스2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 그리고 사이즈추천까지 상세하게 리뷰드릴게요. 그럼 렛츠 기릿~~~😆😆😆


■ DESIGN


▶ 우선 박스 디자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역시 콜라보 제품답게 평범하 박스가 아님을 보여주네요 검은색 바탕에 나이키 로고가 양각으로 볼록하고 반짝이게 처리되어있습니다.


▶ 박스 측면부분들입니다. 지드래곤의 아트웍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사실 그냥 락카로 겁나 칠한 것 같은데 뭔가 간지나보이네요! 😂😂


▶ 박스는 일반 나이키박스와는 다르게 서랍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서랍식 박스는 콜라보 제품이나 조던시리즈 중에서도 적용된 모델이 적은데 역시 비싼 값을 하네요.. 서랍식 박스는 그리고 일반 박스들보다 튼튼하기때문에 신발을 보관하시기에도 좋습니다.


▶ 서랍을 열고 드디어 자태를 뽐내는 피마원2.. 진짜 영롱합니다... 제가 리셀로 샀지만 정말 후회없는 디자인입니다.. 언뜻보면 올백포스 같겠지만 정말 차원이 다릅니다. 그리고 속지는 나이키의 슬로건인 'JUST DO IT'을 한국말로 '그냥해'라고 프린팅되어 들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마원2는 디테일이 오지니 바로 디테일로 넘어가겠습니다!!


■ DETAIL


▶ 신발의 전면부분입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올백포스와 동일하지만 올백포스와 색상은 미세하게 차이가 있는데, 피마원2가 좀더 아이보리 느낌의 화이트색상을 띠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끈은 중국당면처럼 엄청 두꺼운 검은색의 신발끈이 끼워져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설포는 일반 올백포스와는 다르게 쭈글이 가죽으로 되어있고, 피마원1과는 다르게 검은색의 데이지가 자수로 박혀있습니다. 평화를 상징하는 데이지에서 꽃잎이 하나 빠져있다고해서 피스마이너스원이라고 하는데 혹시 아셨나요?! 이 디테일을보고 지디의 디자인적인 발상에 감탄했습니다.


▶ 신발읜 측면부분입니다. 일반 포스와는 다르게 스우시도 검은색의 쭈글이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고, 미드솔은 검은색으로 붓질이 되어 있습니다. 지나가는 어르신들이 보면 신발 더럽게 신고다닌다고 한 소리 들을만한 비주얼입니다🤣🤣🤣


▶ 신발의 후면부분입니다. 발 뒷꿈치 부분은 검은색 나이키로고가 자수로 박음질 되어있습니다. 또한 벗겨지는 부분이 아니기때문에 제가 앞에 언급했듯이 아래 부분과 색상의 차이가 보이시죠?? 후면부 미드솔에도 중간에 있는 라인에 맞춰 붓질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웃솔 부분입니다. 일반적인 에어포스원의 아웃솔과 동일한데, 피마원포스는 아웃솔마저 검은색 브러쉬 처리가 되어있어 새 제품인데 몇번 실착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실착할때 아웃솔의 변색으로 인해 마음이 아프지않다는 장점(?)이 있죠!😂


▶ 신발의 안쪽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신다보면 벗겨질지 안벗겨질지 궁금하네요!


▶ 신발의 인솔 전체적으로 아까 박스의 프린팅과 같은 패턴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원래는 에어포스원은 나이키로고가 프린팅되어있어 신다보면 사라지는데, 피마원의 인솔 프린팅은 사라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역시 비싼 신발이다보니 플라스틱 슈트리는 아니어도 종이로 제작된 슈트리는 챙겨줬네요! 개인적으로 플라스틱 슈트리를 챙겨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ㅠㅠ


▶ 신발끈 끝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의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팁이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신발 맨 윗구멍에 끼울 수 있는 장식품과 흰색의 여분끈, 그리고 스티커로 제작된 이름표(?)가 신발의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ITTING SHOT


▶ 작성자 스펙 및 사이즈정보

- 작성자 실제 발사이즈(mm) : 270

- 착용사이즈(mm) : 275 


▶ 제가 이번에 피마원을 구매한 사이즈는 275 사이즈입니다. 요새는 거의 모든 신발을 일업해서 신지만, 에어포스원 같은 경우에는 볼이 크게 나오기때문에 반업만 했습니다. 에어포스원도 모델마다 사이즈가 다르긴한데, 피마원 같은 경우에는 반업이 딱 좋네요!


신발끈은 지드래곤 스타일로 역방향으로 묶어주고 신발 맨 위의 구멍에 장식까지 끼우니 진짜 영롱하네요... 정가보다 거의 몇십을 넘게 주고 샀지만 후회없습니다. 그 정도로 소장가치는 물론 의미가 있는 신발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다른 분들 리뷰처럼 피마원1때보다 크랙이 쉽게 갑니다. 실착을 하지않아도 크랙이 가있었습니다. 저는 빨리 지디의 아트웍을 보고 싶기때문에 신경쓰이지 않고, 실착을 많이해서 다 벗겨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근데 코로나땜시 밖을 못나가니 언제 신지.. 슬프네요...😭😭 


이상으로 나이키피마원2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코로나로 전국이 비상인 요즘 건강 조심하시고, 저는 다음에도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