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

지오지아구스다운 남성경량구스다운조끼 솔지크리뷰&사이즈추천

난희골해 2020. 11. 4. 00:35
반응형

지오지아구스다운 남성경량구스다운조끼 솔직리뷰&사이즈추천

 

정말 땀나고 더워죽을것 같았던 여름이 엊그제 같은데, 10월말부터 급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여러분들도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하려면 두꺼운 아우터를 입는 것도 좋지만, 얇은 옷을 여러겹 입는 것이 체온을 더 올려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에 얇은 내복류나 경량조끼 등의 얇고 가볍우면서도 따뜻한 제품들이 인기가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지오지아 남성경량구스다운조끼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 가격정보 그리고 솔직한 리뷰와 사이즈추천까지 상세하게 설명해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바로 리뷰 드루가겠습니다~😆

 DESIGN 

 

▶ 제가 구매한 제품은 브라운컬러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기본적인 경량패딩조끼이고요. 실물로 본 색상은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보다 더 짙은 갈색입니다! 그리고 사진보다도 조금 더 어두운 갈색인데, 나중에 착샷에서 실물과 제일 비슷한 색상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이시국 사태가 일어나기전 윾니XX의 경량패딩조끼를 애용했는데, 대체품을 찾다가 지오지아 제품을 구매했는데 재질이나 무게가 거의 비슷하고, 디자인이나 마감부분에서 더 좋은 것 같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디자인에 대한 특별한 점은 없으니 바로 디테일로 넘어갈게요~~

 DETAIL

 

▶ 넥라인은 브이넥으로 되어있어 안에 셔츠나 폴라티를 입었을때 훨씬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또한 클래식한 경량패딩의 똑딱이 단추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깥주머니는 옆쪽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엔 편하나 물건은 빠지기 쉬울 것 같으니 보관하실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안주머니 매니아답게 저는 아우터를 구매하면 안주머니부터 확인했는데, 안주머니가 있어서 매우 흡족했습니다! 올해 지오지아에서 발매한 남성경량구스다운조끼를 '에어 서플라이 다운'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작년보다 10% 더 경량화 됐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충전재 비율이 솜털90 : 깃털10 으로 작년보다 보온성과 흡습성이 개선되었고, 조끼를 접었다가 폈을때, 순간적인 복원력도 많이 개선된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 FITTING SHOT

 

▶ 작성자 스펙 및 사이즈 정보

- 키(cm) : 178

- 몸무게(kg) : 75

- 착용사이즈 : 110(XXL)

- 사이즈정보 : 

총기장 68 / 어깨너비 47 / 가슴둘레 117 / 밑단둘레 117

 

저는 일반적으로 경량패딩조끼를 출근할 때 많이 입습니다. 직업 특성상 비즈니스 캐주얼을 매일 입기 때문에 원래는 사이즈를 거의 핏하게 입는 편입니다. 근데 이번 제품은 제가 데일리로 입기 위해서 한사이즈업해서 구매했습니다!

 

착용샷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오버핏 후드티 위에 입어도 넉넉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정사이즈로 나왔기때문에, 핏한걸 원하시는 분들은 정사이즈를 데일리로 좀 오버핏으로 입고 싶으신분들은 한사이즈업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작년 모델보다 경량을 했기때문에 실루엣이 좀 힘이 없어보입니다. 경량을 했다면, 윾니XX처럼 여행이나 출장갈 때 넣어갈 수 있는 주머니도 함께 넣어줬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흑흑...
하지만 여러분, 가격을 알게되면 이 정도 아쉬운 점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위 제품은 탑텐몰에서 정가대비 무려 85% 할인한 가격인 2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직 경량패딩조끼를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 겨울에 좋은 가격으로 지오지아구스다운 경량베스트 하나 영입하세요~😆😆😆
이상으로 지오지아구스다운 남성경량베스트에 대한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어떻게 여러분들께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겨울이 빠르게 다가오는데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저는 다음에 더 도움이 되고, 유익한 정보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